에스넷, 사내 기술 교육 강화…클라우드 전문가 양성 박차
상태바
에스넷, 사내 기술 교육 강화…클라우드 전문가 양성 박차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5.1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0일부터 4주간 클라우드 인재 육성 위한 기술 교육 시행
초급부터 고급 과정까지 순차적으로 진행
에스넷, 굿어스, 인성정보, 아이넷뱅크 등 계열사 직원 80여명 교육 이수

[데이터넷] 종합 ICT서비스 기업 에스넷시스템(대표 유홍준·장병강)은 재직중인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전환 기초 기술 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전문성을 갖춘 기술 엔지니어 양성이 목표로, CCNA(Cisco Certified Network Associate) 과정 이론 및 실습 교육을 통해 현장 실무 수행 능력까지 높이게 된다. CCNA는 시스코에서 인증하는 기본적인 네트워크 기술력 자격증이다.

에스넷시스템은 단계별 교육을 통해 초급 과정부터 고급 과정까지 순차적으로 클라우드 기술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실무 경험이 풍부한 임직원이 사내 강사로 나서 기초 이론부터 실무에서 적용 가능한 내용을 모두 아우르며, 실제 현장에서 축적한 생생한 노하우까지 전달해 업무 이해도를 높이고 실무 감각을 극대화하게 된다.

에스넷그룹 기술센터 ‘S2F센터’에서 5월 10일부터 4주간 진행되는 사내 교육은 직무 역량 강화는 물론 그룹사 시너지 확대를 위한 그룹간 소통 및 교류 목적으로 에스넷시스템, 굿어스, 인성정보, 아이넷뱅크 등 계열사 직원 80여명이 교육을 이수하게 된다.

에스넷시스템 관계자는 “임직원 역량을 강화해 서비스 품질 향상은 물론 직원의 경력 개발을 돕고 조직성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기업 경영의 핵심적인 부분이다”며 “에스넷은 기업과 임직원의 동반성장을 위해 조직 문화 및 사내 교육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해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