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싸인, 가비아 하이웍스 연동 전자계약 서비스 출시
상태바
글로싸인, 가비아 하이웍스 연동 전자계약 서비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5.0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전자서명 서비스 글로싸인을 운영하는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대표 라민상·강민철·이병두)은 하이웍스 그룹웨어를 제공하고 있는 가비아(대표 김홍국)와 손잡고 전자계약 활성화에 앞장선다고 밝혔다.

양사는 협력을 통해 하이웍스 내에 계약과 서명에 관련한 모든 업무를 디지털 환경으로 제공하는 글로싸인 전자계약 서비스를 오픈했다. 글로싸인 전자계약은 사용처 규모나 계약/서명 종류에 상관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최근에는 CSAP 인증도 획득했다.

기존 대면 방식의 계약업무와는 달리 전자계약 대량전송을 통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일괄 전송하고 완료된 계약서는 자동 입수 및 보관할 수 있으며, 계약에 대한 진행 상황이 즉시 파악돼 미 체결 계약 등에 대한 빠른 재요청으로 완벽한 완료율을 달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별도의 물리적인 서류 저장 공간 없이 안전한 계약서 보관 및 간편 조회가 가능해 공간과 인력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계약서별 보관기간 설정, 서식 최적화도 가능해 이용상의 편리성도 높다.

비즈니스온 관계자는 “하이웍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글로싸인 전자계약 서비스를 손쉽게 신청 및 이용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24일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향후에도 자사 솔루션과 시너지가 예상되는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해 SaaS 시장의 보급과 안착에 힘쓰며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