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왈, 네이버 라이브 방송 진행…로봇청소기 할인·전용 직배수 키트 증정
상태바
나르왈, 네이버 라이브 방송 진행…로봇청소기 할인·전용 직배수 키트 증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5.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원 로봇청소기 ‘나르왈 프레오’가 5월 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새로 출시된 프레오 전용 직배수 키트 추첨 증정 이벤트와 함께 물걸레 청소와 흡입 청소, 물걸레 자동 세척 및 건조 기능을 모두 갖춘 로봇청소기 프레오를 최저 27% 할인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AI 로봇청소기 나르왈은 지난 5일부터 18일까지 즉시 27% 할인 혜택과 구매자 전원에게 전용 클리너 한통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 외에 8일 저녁 7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 시간에 구매인증을 한 전원에게는 2만원 할인 쿠폰 5장 증정뿐 아니라 30명을 추첨해 액세사리 패키지 또는 자동화한 직배수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시 실시간 참여 시청자 중 20명을 추첨해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소통왕 5명을 뽑아 2만원 상당의 BHC 치킨 쿠폰도 제공한다.

나르왈 프레오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최대 12N 강력 회전형 물걸레질 청소와 진공 청소를 모두 지원한다. 스테이션 내부에는 대용량 물통이 장착돼 물걸레질 청소 시 필요한 물을 자동으로 로봇청소기 본체에 급수해주고 물걸레 패드 세척 시 발생하는 오수는 분리해 폐수통으로 이동시켜 위생과 편의성을 갖췄다.

자동 물걸레 세척 기능은 청소를 모두 마친 후 진행될 뿐만 아니라 DirtSense 오수인식 시스템을 장착해 바닥 오염 정도를 분석해 더러운 물걸레 패드와 바닥이 깨끗해질 때까지 스스로 청소를 집행한다. 청소를 마친 후 스테이션에서 세척을 진행할 때는 자동 세제 추가와 열풍 건조로 걸레 패드의 물기를 완전히 말려 악취 및 곰팡이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한다.

나르왈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높은 할인율과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신상품 프레오 전용 직배수 키트도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