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가정의 달 선물세트 층간소음방지 ‘뭄뭄실내화’ 출시
상태바
포커스미디어, 가정의 달 선물세트 층간소음방지 ‘뭄뭄실내화’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5.03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가정의 달 기념으로 실내화 거치대, 양말 등을 포함한 층간소음방지 ‘뭄뭄실내화’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6월 4일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무음무음’의 줄임말인 뭄뭄실내화는 아파트 생활에서 큰 고민 중 하나인 층간소음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기 위해 직접 제작한 PB(Private Brand) 상품이다. 뭄뭄실내화는 반도체 공장에서 사용하는 충격·진동 흡수 신소재 엘라스탄과 고탄성 EVA를 쿠션재로 두텁게 적용해 층간소음 절감에 특화됐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2021년 안정적인 두께감으로 착화감이 좋은 ‘뭄뭄실내화 베이직’을 선보인 후 2022년 여름에는 통풍성을 강화한 ‘뭄뭄실내화 에어’ 등 매년 신제품을 출시하며 뭄뭄실내화 라인업을 구축했다.

특히 올해 초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촬영한 엘리베이터TV 전용 광고 ‘뭄뭄실내화: 발망치 편’이 국내 최대 광고 포털 TV CF에서 크리에이티브 톱10에 오르는 등 층간소음 해결책을 재치있게 표현한 영상 덕분에 아파트 주민들의 관심도 높아져 1분기 판매량이 전년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뭄뭄실내화의 편안한 착화감처럼 가정의 달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에게 부담없는 편안함을 선물하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아 최대 21% 할인 가격으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아파트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하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