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 ‘이승기 SG불고기버거’ 출시
상태바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 ‘이승기 SG불고기버거’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4.2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는 이승기 이름을 내세운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승기는 제1대 전속모델 나태주, 2대 김종국에 이어 이번에 프랭크버거 제3대 모델로 발탁돼 활발하게 활동 중으로, 오는 5월 3일 이승기버거는 SG불고기버거와, SG크림치즈버거 2종이 선보인다.

신메뉴 SG불고기버거는 단짠단짠 불고기 소스가 패티의 풍미를 가미한 신개념 불고기 버거이고, SG크림치즈버거는 트리플 치즈 소스가 가미된 버거다. 아울러 이번 이승기버거 출시와 더불어 후라이드 아이스볼과 피넛슈가볼 사이드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프랭크버거는 제3대 전속모델로 이승기 발탁을 기념으로 ‘이번엔 이승기 프랭크 타임이다’ 벤츠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전속모델 이승기가 직접 톱3(대상, 1등, 2등)를 심사하게 되며, 5월 31일까지 프랭크버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받은 후 6월 16일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현재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에서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 경품으로는 대상 벤츠 A클래스(1명), 1등 LG그램 스타일 오로라화이트 노트북(인스타/유튜브 각 1명), LG 스탠바이미 TV(인스타/유튜브 각 2명), 3등 애플 에어팟 맥스(인스타/유튜브 각 3명), 참가상 버거 메뉴 교환권(참가자 1전원)이 지급된다.

프랭크버거는 전국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해 전방적인 홍보 마케팅을 진행 중에 있다. 전속모델 이승기의 TV CF, 라디오 CM을 제작 중에 있으며 공중파방송사 다양한 케이블 방송에 방영할 예정이다. 또한 넥슨 블루아카이브 게임과 협업으로 궁극의 미식버거 세트를 출시해 40%대의 매출 증진을 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직업군 PPL도 진행 중에 있다.

한편 프랭크버거는 기존 메뉴 가격을 오는 5월 3일을 기점으로 전반적으로 인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