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 한국지사 설립…국내 화상 통합 솔루션 시장 공식 진출
상태바
에버, 한국지사 설립…국내 화상 통합 솔루션 시장 공식 진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4.24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관적인 UX와 스마트 기능 탑재로 사용자 편의성 증대
서비스 접근성과 고객 만족도 제고 최선
▲ (왼쪽부터) 에버 인포메이션 마이클 쿠오 회장, 나타샤 타이 한국 지사장, 앤디 시 대표이사(사진제공=에버 인포메이션)
▲ (왼쪽부터) 에버 인포메이션 마이클 쿠오 회장, 나타샤 타이 한국 지사장, 앤디 시 대표이사(사진제공=에버 인포메이션)

[데이터넷] 화상 통합 솔루션 기업 ‘에버 인포메이션(AVer Information)이 한국지사를 설립하고 국내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에버의 제품 라인업은 직관적인 UX와 스마트한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국내에서도 이미 파트너를 통해 여러 제품들이 공급되고 있다.

에버의 주요 제품군으로는 ▲별도의 액세서리 없이 얼굴과 움직임을 인식해 화자를 추적하며, 광학 줌 렌즈의 탑재로 대형 공간에서도 고해상도의 품질 높은 이미지를 전송할 수 있는 ‘PTZ 비디오 카메라’ ▲여러 대의 다양한 음향기기와 연결이 가능하고 확장성도 뛰어난 ‘에버 스피커폰’ ▲고해상도 4K 광학 줌렌즈를 탑재함으로써 총 36배 줌이 가능해 모든 디테일을 담아낼 수 있는 ‘CAM 비디오 카메라’ 등이 있다.

에버 제품들은 자체 소프트웨어 지원은 물론 줌, MS 팀즈, 비즈니스용 스카이프, 구글 미트 등 다양한 화상회의 애플리케이션과 높은 수준의 호환성을 보여줘 업무 생산성 향상에 도움을 준다.

마이클 쿠오(Michael Kuo) 에버 회장은 “에버 제품은 강력하고 차별화된 기능으로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업무 및 수업의 효율성을 높일 뿐 아니라 고품질, 고해상도의 환경을 제공한다”며 “한국은 IT 인프라를 잘 갖추고 있기 때문에 화상회의 활용도가 매우 높은 편으로, 한국지사 설립을 통해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