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안마의자, 롯데온 ‘롯키데이’ 참가...풍성한 혜택 제공
상태바
웰모아 안마의자, 롯데온 ‘롯키데이’ 참가...풍성한 혜택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4.2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마의자 웰모아(WELLMOA)가 오는 26일까지 롯데 8개 유통사가 함께하는 쇼핑축제 ‘롯키데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롯키데이는 매년 봄과 가을 두차례에 걸쳐 2주간 진행된다. 웰모아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라인업을 준비했다.

롯키데이는 롯데온의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상품 구매 시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롯키쿠폰팩을 두차례로 나눠 제공하며 신한카드 결제 시 7% 추가 중복 할인도 적용된다. 또한 상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눈 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웰모아 관계자는 “웰모아의 베스트셀러 제품 트윈/트윈뮤/큐빅/링크 등 안마의자 모든 제품들을 역대급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링크는 고급 콤팩트형 제품으로 웰모아 미니 안마의자를 대표하는 모델이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도 배치할 수 있으며 멜란지 그레이, 소다 블루 컬러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근육을 이완시켜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전신 케어 기능이 있다. 그 밖에 붓고 지치는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는 하체 마사지 기능이 특화되어 있어 놓치는 곳 없이 밀착 마사지를 제공한다.

큐빅은 민트, 핑크, 옐로우 3가지의 화사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홈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젊은 고객층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8가지의 자동 프로그램과 5가지의 수동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어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웰모아 관계자는 “건강 가전 브랜드 웰모아가 롯키데이에 참여하면서 할인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