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 인스타그램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 인스타그램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4.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랭크버거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샷 이벤트를 매달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프랭크버거 론칭 이후 꾸준히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전국 매장에서 프랭크버거 제품을 구매 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을 남기면 돼 누구나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프랭크버거 공식 계정 팔로우 후 프랭크버거 맛있게 먹고 인증샷을 찍은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업로드 하면 되는 방식으로 매달 프랭크버거 1만원 상품권을 100명에게 지급된다.

프랭크버거는 인증 이벤트 외에도 제3대 전속모델로 이승기를 발탁한 기념으로 ‘이번엔 이승기 프랭크 타임이다’ 벤츠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벤츠 공모전은 지난해 진행했던 ‘유튜브 찍고 벤츠타자’, ‘이번엔 BMW다!’에 이어 3번째다.

전속모델 이승기가 직접 톱3(대상, 1등, 2등)를 심사하는 이번 공모전은 5월 31일까지 프랭크버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받은 후 6월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가 발표된다.

공모전 경품으로는 대상 벤츠 A클래스(1명), 1등 LG그램 스타일 오로라화이트 노트북(인스타/유튜브 각 1명), LG 스탠바이미 TV(인스타/유튜브 각 2명), 3등 애플 에어팟 맥스(인스타/유튜브 각 3명), 참가상 치킨버거 교환권(참가자 전원)이 지급된다.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프랭크버거 공모전 제3탄은 콘텐츠 업로드 시 프랭크버거에서 규정한 해시태그를 필수로 삽입해야 하며 창작성, 완성도, 인기도, 작품성 등의 심사 규정을 바탕으로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며 “전속모델 이승기와 함께 TV CF, 라디오 CM, 각종 PPL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