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에스, 리본 커뮤니케이션과 국내 총판 계약
상태바
제이시에스, 리본 커뮤니케이션과 국내 총판 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4.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본 커뮤니케이션 SBC 및 통신 솔루션 국내 영업 나서
▲ 리본 커뮤니케이션 김양민 매니저(좌)와 제이시에스 채규성 대표(우)
▲ 리본 커뮤니케이션 김양민 매니저(좌)와 제이시에스 채규성 대표(우)

오디오 비디오 및 통신 솔루션 전문기업 제이시에스(JCS)는 글로벌 통신 솔루션 기업 리본 커뮤니케이션(Ribbon Communications)과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여년간 글로벌 오디오 비디오 및 통신 벤더의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해 온 제이시에스는 이번 계약 체결로 리본 커뮤니케이션의 통신 소프트웨어 및 IP 광네트워크 솔루션의 국내 영업을 맡게 됐다. 그간 통신 업계에서 축적한 경험 및 네트워크 그리고 파트너들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리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국내에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리본 커뮤니케이션의 다양한 제품군 중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용 서비스형 다이렉트 라우팅인 리본 커넥트(Ribbon Connect)와 SBC(Session Border Controller) 제품군의 대기업, 중소기업 및 정부 대상 영업에 주력할 예정이다.

리본 커뮤니케이션의 SBC는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줌, 제네시스, 시스코 및 구글 워크스페이스 등 대부분의 통신 솔루션과 호환 가능하다. SBC 제품군은 컨택센터와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보호하고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로의 마이그레이션을 간소화하기 원하는 다수의 글로벌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다.

리본 커넥트를 사용하면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에 통신 서비스 추가 및 사무실 전화 시스템으로 전환이 쉽고 간편해진다. 통신 공급자의 팀즈 전화기 추가 과정 및 방법이 획기적으로 단순화된 직관적인 포털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특히 엔데믹을 맞아 많은 기업이 하이브리드 작업 환경으로 전환하는 시기에 필수적인 비용 효율적이고 원활한 시스템 운영이 가능한 솔루션이다.

제이씨에스 채규성 대표는 “제이시에스는 2012년 설립 이래 다수의 기업 및 파트너에게 SBC를 공급해왔고 리본 커뮤니케이션은 혁신 기술과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는 업계 선두주자다”며 “리본 커뮤니케이션의 다양한 솔루션을 적극 홍보해 통신 및 네트워크 전문기업의 입지를 굳건히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리본 커뮤니케이션 매니 크리스토피디스(Manny Christophidis) 아태지역 채널 총괄이사는 “통신 솔루션 업계에서 전문성과 긍정적인 평판을 쌓아온 제이시에스를 리본 커뮤니케이션의 총판으로 선정하게 돼 기쁘다”며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보안과 향상된 커뮤니케이션 및 컨택 센터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제공하는 리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한국 시장 점유율 확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시에스는 리본 커뮤니케이션의 국내 사업을 위한 신규 파트너를 모집 중이며, 대표전화 등을 통해 리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관련 문의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