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롯데웰푸드, 직장인 응원 간식 증정 이벤트
상태바
잡코리아·롯데웰푸드, 직장인 응원 간식 증정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4.1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잡코리아(대표 윤현준)는 롯데웰푸드와 대한민국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사는 바쁜 일터에서 고생한 직장인들이 퇴근 후 맛있는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집으로 튀어’ 패키지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통해 총 300명에게 증정한다고 밝혔다.

집으로 튀어 패키지는 퇴근 후, 집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직장인들을 겨냥한 한정판 기획 상품이다. 간단하게 데워 먹을 수 있는 롯데웰푸드의 통 돈까스, 디지몬 우유핫도그, 맵데이 떡볶이, 치즈 스틱, 야채 김말이 등 5종의 프리미엄 냉동 제품과 잡코리아 브랜드 캐릭터인 ‘잡코’와 ‘링커벨’이 인쇄된 친환경 리유저블 접시, 잡코 엽서, 잡코 스티커로 구성됐다.

5월 14일까지 잡코리아를 방문해 이력서를 신규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집으로 튀어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 등록돼 있던 이력서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 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잡코리아 푸시 알림 설정을 한 회원에게는 노트북 화면 보호필름(30명), 모바일 화면 보호필름(30명)을 증정한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매일 바쁜 일터에서 최선을 다하는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들을 리스펙트하는 마음으로 롯데웰푸드와 손잡고 간식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간단한 참여로 풍성한 간식과 귀여운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직장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