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국내 콜센터 오픈…고객 만족도 제고
상태바
에코백스, 국내 콜센터 오픈…고객 만족도 제고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4.13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글로벌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가 이달 말 한국 고객 전담 콜센터를 국내에 오픈한다.

에코백스는 국내 공식 론칭 이후 로봇청소기와 공기청정 로봇 등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에 기반한 다양한 로봇 가전을 선보여 왔다. 국내 판매량이 확대됨에 따라 작년부터 SK네트웍스서비스와의 AS서비스 업무 협약, 출장 방문 서비스 개시 등 고객서비스를 지속 강화해왔으며 국내 고객을 위한 전문 콜센터를 열어 서비스 질을 대폭 개선할 계획이다.

국내 고객 전용 콜센터는 에코백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지식을 갖춘 전문 상담원이 고객 문의 및 요청사항을 소화한다. 따라서 고객들은 더욱 빠르고 정확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고, 전화뿐 아니라 채팅, 이메일 상담도 지원해 음성 통화가 불편하거나 콜센터 운영 시간 중 전화 상담이 어려운 고객들의 편의도 극대화할 예정이다.

제품력을 기반으로 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에코백스는 전용 콜센터 오픈을 계기로 국내 고객들의 니즈를 더욱 정확하게 파악하고 대응해 고객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여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또한 콜센터 이용률을 포함한 운영 상황 및 제품 판매량, 고객 수 증가율에 따라 전문 상담인력을 지속적으로 충원해 콜센터 규모를 점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에코백스 한국지사 정철교 대표는 “최근 외국계 기업들이 비용을 이유로 국내 콜센터를 외국으로 이전하는 경우가 많지만 에코백스는 한국 고객만을 위한 전문 콜센터를 오픈하기로 결정했다”며 “국내 고객들만을 위한 콜센터 지원을 통해 더욱 원활한 소통과 전문 응대로 소비자 선호도를 높여 브랜드 가치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