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랜덤쇼핑 ‘랜덤투유’, 티웨이 제주 왕복 항공권 확률업 이벤트
상태바
신개념 랜덤쇼핑 ‘랜덤투유’, 티웨이 제주 왕복 항공권 확률업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4.1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랜덤쇼핑 플랫폼 ‘랜덤투유’는 본격적인 여행철을 앞두고 티웨이항공의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확률업 이벤트로 진행한다.

랜덤투유는 5천 원이나 3만 원짜리 랜덤박스를 구입하면 랜덤으로 상품을 획득하고, 집으로 배송받아볼 수 있다. 2030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새로운 쇼핑 방식과 소비 양식으로 자리 잡고 있는 대표적인 랜덤쇼핑 플랫폼이다.

특히, 확률업 이벤트는 특정 상품의 당첨 확률을 높인 프로모션으로 랜덤투유 회원이라면 누구나 당첨 기회가 열려있다. 이번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티웨이항공의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랜덤투유 관계자는 “따뜻해진 날씨에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로, 유저들의 힐링을 책임지겠다”고 전했다.

랜덤박스는 개봉 전까지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상태로 물건을 구매하는 방식이며, 랜덤박스를 통해 명품 가방부터 전자기기, 화장품, 생활용품, 먹거리 등 1000여 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랜덤박스를 통해 획득한 상품은 즉시 배송받거나 ‘트레이드’ 기능을 이용해 다른 유저와 물물교환도 가능한 것이 랜덤투유의 특징이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을 통해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랜덤투유’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랜덤투유가 추천하는 돌고래 스팟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