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 CJ프레시웨이와 공동 마케팅
상태바
프랭크버거, CJ프레시웨이와 공동 마케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4.1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격적 마케팅 추진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

햄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랭크버거는 CJ프레시웨이와 공동마케팅 합의서를 체결하고 마케팅 협력에 나선다.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이번 합의서 체결을 통해 CJ프레시웨이 광고 캠페인 영상 제작 시 프랭크버거 노출, 고객사 개별 광고 콘텐츠 제작 및 제공, 온라인 매체 광고 집행과 CJ프레시웨이의 기업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 프랭크버거의 오프라인 채널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프랭크버거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데 최근 넥슨게임 블루아카이브와 콜라보 협약을 통해 ‘궁극의 미식버거 세트’ 출시를 3월 28일까지 진행하 바 있는데 해당 게임 콜라보를 통해 전국 가맹점 40% 대 매출 증진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으며 가맹점의 매출 향상을 위해 2차 게임 콜라보도 준비 중에 있다.

또한 프랭크버거는 3대 전속모델로 만능엔터테이너 이승기와 계약을 체결한 이후 ‘이번엔 이승기 프랭크 타임이다’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공모전은 프랭크버거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프랭크버거를 활용한 댄스 및 댄스 챌린지, CM송, 뮤직비디오 등을 유튜브(쇼츠 포함) 혹은 인스타그램(릴스 포함) 개인 계정에 업로드 후 프랭크버거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한편 프랭크버거는 전국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해 공격적인 홍보 마케팅을 진행 중에 있는데, 제3대 전속모델 이승기를 활용한 TV CF, 라디오 CM을 제작 중에 있으며 공중파방송사 다양한 케이블 방송에 방영할 예정이며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직업군 PPL을 진행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