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인피니언 USB Type-C 고전압 마이크로컨트롤러 공급
상태바
마우저, 인피니언 USB Type-C 고전압 마이크로컨트롤러 공급
  • 박광하 기자
  • 승인 2023.04.07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동 공구·휴대용 전자기기 적합
EZ-PD PMG1-B1 통합 원칩 솔루션
(사진: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사진: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데이터넷]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인피니언(Infineon Technologies)의 EZ-PD™ PMG1-B1 USB Type C™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을 공급한다고 최근 밝혔다.

PMG1-B1은 엔지니어에게 유연하고 안전한 MCU와 전동 공구, 소형 가전제품, 전기자전거 등과 같은 대형 자재 명세서(BOM)가 필요한 고전압 USB-C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통합 원칩 솔루션을 제공한다.

PMG1-B1 마이크로컨트롤러는 고집적 단일 포트 USB-C PD(Power Delivery) 솔루션이다. 이 고전압의 프로그래머블 USB PD 시스템은 통합 Arm® Cortex®(-M0/M0+) 프로세서, 128KB 플래시, 16KB RAM과 32KB ROM, 아날로그·디지털 주변 장치를 갖췄다.

통합 벅 부스트 컨트롤러도 포함돼 있다. 이 컨트롤러는 VBUS의 싱크 애플리케이션과 하드웨어 제어 보호 기능을 위한 VBUS NFET용 통합 게이트 드라이버를 소비자 경로를 거쳐 제공한다.

PMG1-B1은 통합 PD 솔루션에서 프로그래머블 스위칭 주파수(150~600㎑)로 넓은 입력 전압 범위(40V 허용 오차에서 4~24V)를 지원한다.

또한 벡터 장치가 탑재된 통합 하드웨어 암호화 엔진을 갖췄으며, -40~+105℃에 달하는 넓은 주변 온도 범위에서 +125℃의 접합 온도로 작동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