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홈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아머’ 1년 무료 프로모션
상태바
넷기어, 홈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아머’ 1년 무료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4.0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지난 1일부터 쿠폰 소진 시까지 공유기 구매자 대상으로 홈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인 ‘넷기어 아머(Armor)’ 1년 구독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RBK352, RBK353, RBK752, RBK852의 와이파이 6 모델과 RBKE963, RBKE963B, RBRE960 등 와이파이 6E를 지원하는 오르비 메시 와이파이와 와이파이 6E를 지원하는 나이트호크 RAXE500이다.

넷기어 아머는 빗디펜더(Bitdefender)의 차세대 보안 솔루션을 넷기어 공유기에 적용한 것으로, 강력한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검출은 물론 네트워크, 웹, 모바일 보안 등을 제공해 홈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장치들을 보호한다. 특히 스마트폰처럼 자주 사용하는 기기들에 대한 보호 기능이 강화돼 있다.

넷기어는 기본적으로 30일간의 무료 서비스를 지원하지만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년 무료 쿠폰을 제공해 사용자들은 99.99달러 이상을 절약할 수 있다. 대상 모델을 구매한 쇼핑몰의 상품문의 게시판을 통해 요청하거나 카카오톡 ‘오르비멤버스’ 친구 신청 후 무료 쿠폰 코드를 요청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넷기어 공유기 구매자들은 홈 네트워크 보안을 한층 강화, 개인정보 유출이나 해킹으로부터 기기들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넷기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홈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넷기어 공유기와 함께 아머의 차세대 보안 기술을 활용하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인터넷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RBK352, RBK353, RBK752를 구매하면 5포트 기가허브를, RBK852를 구매하면 와이파이 범위를 쉽게 확장할 수 있는 RBS350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대형 레스토랑, 카페 혹은 전시장, 공장, 복층 오피스 공간에 최적화된 와이파이 6E 기반의 RBKE963 시리즈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