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알지, ‘아름과 다움의 조화’…CI 개편과 슬로건 변경
상태바
유알지, ‘아름과 다움의 조화’…CI 개편과 슬로건 변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3.24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뷰티 컴퍼니 ‘유알지’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CI 리뉴얼과 슬로건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유알지는 기업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기업과 브랜드의 혼재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혼란을 줄이고, 고유의 이미지 구축을 통한 대내외적인 기업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2년부터 1년간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유알지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은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상태를 의미하며, 다양한 개성을 지닌 사람들이 서로 인정하고 존중하며 조화롭게 어우러질 때 비로소 아름다운 삶이 완성된다고 믿는다는 것이 브랜드의 목표다.

이러한 기업 브랜드 에센스 ‘아름과 다움의 조화’와 유알지의 핵심 가치 ‘어울림’, ‘전문성’, ‘고유성’을 통해 고객이 얻을 수 있는 궁극적인 혜택인 ‘개개인의 고유한 개성’을 사명과 연계해 직관적으로 표현한 태그라인도 함께 적용해 인지도 구축 및 지향 이미지 표현을 강화할 예정이다.

유알지는 새롭게 정립된 기업의 가치와 기존 형태를 계승하는 방향성을 고려해 진정성과 신뢰가 바탕이 된 이미지를 표현하며 지향가치에 부합한 골드 컬러를 통해 세계 시장에 더욱 각인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유알지 관계자는 “유알지가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아름다움’에 대한 비즈니스를 고객 관점으로 재정의한 새로운 CI와 함께 다양한 뷰티 사업 분야를 적극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