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신화푸드그룹, 검은 토끼의 해 기념 ‘두 마리 토끼 행운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SFG 신화푸드그룹, 검은 토끼의 해 기념 ‘두 마리 토끼 행운 선물세트’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3.2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년 전통의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계묘년 봄을 맞아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행운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SFG는 ‘검은 토끼의 해’를 기념해 ‘2023 Rabbit Jump!’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이달 25일부터 오는 5월 21일까지 상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 ‘행운의 두 마리 토끼를 잡자’를 진행한다.

매년 SFG는 설과 추석, 봄과 늦가을 시즌에 맞춰 업장별 대표 메뉴로 실제 사용하는 프리미엄 식자재(육류, 수산물 등)와 직접 조리한 식품을 패키지에 담아 선물세트로 출시한다. 여기에 100% 증정 사은품을 더해 구성한다.

이번 계묘년 봄 선물세트의 사은품은 이지클린 핸디형 무선 청소기다. 차량을 비롯해 야외 피크닉 장소나 캠핑장 등에서 간편하게 휴대하며 청소할 수 있어 봄철 미세먼지 관리에도 실용적인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은 SFG의 식음업장인 천지연, 우설화, 송도갈비 등 한식 브랜드와 송도갈비 본점이 위치한 SFG 푸드파크 송도 내 SFG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리굴비 세트에 한해 일본요리 긴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SFG 관계자는 “SFG 선물세트는 벚꽃 나들이나 봄 피크닉, 캠핑 등 소중한 이들과 함께 추억과 식도락을 나누는 데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특히 한식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청정돼지양념구이, 생한돈양념구이, 통양념갈비, 양념본갈비, 통보리굴비 등은 레스토랑에서 맛본 육질과 양념을 그대로 담아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봄철 식욕을 돋우고 원기를 채우는 데 귀한 보양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전국의 모든 식음업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SFG는 한식, 중식, 일식, 카페 및 베이커리 부문 20여 개 브랜드 및 13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