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쇼핑 플랫폼 랜덤투유, 신상 80종 업데이트
상태바
신개념 쇼핑 플랫폼 랜덤투유, 신상 80종 업데이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3.2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랜덤쇼핑 플랫폼 ‘랜덤투유’는 프리미엄부터 베이스 상품까지 다수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랜덤쇼핑은 개봉 전까지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상태로 물건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재미를 높인 신개념 쇼핑이다.

최근 2030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랜덤투유는 새로운 쇼핑 방식과 소비 양식으로 자리 잡고 있는 대표적인 랜덤쇼핑 플랫폼이다.

랜덤투유는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유저를 위해 전문 MD가 엄선한 제품들을 매주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새롭게 추가한 상품으로는 인기 명품 샤넬, 생로랑, 구찌, 프라다, 톰브라운 등 10종의 프리미엄 상품과 던킨도넛츠, 베스킨라빈스 등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포함한 약 80종의 폭넓은 카테고리의 상품이 추가됐다.

랜덤투유에서 5000원이나 3만원에 구매 가능한 랜덤박스는새롭게 추가된 상품 외에도 삼성, LG, 애플 등 선호도가 높은 인기 상품과 착한 소비를 돕는 친환경 상품, 식품, 화장품 등 약 1000가지 상품을 갖추고 있다. 랜덤박스를 통해 획득한 상품은 앱 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랜덤박스를 통해 획득한 상품은 즉시 배송받거나 앱 내 트레이드 마켓을 통해 다른 회원과 물물교환도 가능하다.

한편 랜덤투유는 유튜브 공식 채널과 블로그,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모바일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랜덤투유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특별한 이벤트 소식과 함께 뜻밖의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