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페이먼츠, 애플페이 국내 공식 PG 파트너사 선정
상태바
토스페이먼츠, 애플페이 국내 공식 PG 파트너사 선정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3.03.2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단한 추가 계약만으로 가맹점서 부담 없이 애플페이 연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데이터넷] 토스의 페이테크(Pay Tech) 계열사 토스페이먼츠(대표 김민표)는 애플의 글로벌 간편결제 서비스 ‘애플페이’의 국내 공식 PG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애플페이의 성공적인 한국 시장 안착과 성장을 위해 온라인 결제망 구축 및 가맹점 모집, 결제 시스템 운영을 함께 진행한다.

토스페이먼츠는 가맹점이 자사몰에 애플페이를 쉽고 편리하게 도입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이에 따라 기존 가맹점은 간단한 추가 계약만으로 애플페이를 연동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전자결제 시스템 직접 연동, 결제 위젯 연동 등 가맹점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연동 방식을 지원한다. 누구나 클릭만으로 간편결제 연동이 가능한 ‘결제 위젯’ 서비스는 애플페이 도입을 위한 별도 개발 비용 부담이 없고, 쉽고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어 영세·중소 가맹점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김민표 토스페이먼츠 대표는 “토스페이먼츠는 높은 기술력과 보안 역량을 기반으로 다양한 글로벌 기업과 협력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파트너사로서 애플페이의 한국 시장 안착과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애플의 다양한 기기인 아이폰(iPhone), 애플워치(Apple Watch), 아이패드(iPad) 그리고 맥(Mac)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쉽고 안전한 결제 방식인 애플페이는 오프라인 가맹점, 앱 및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애플페이는 7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