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투자·온오프믹스, ESG 스타트업 투자·육성 프로그램 홍보 협력
상태바
한국사회투자·온오프믹스, ESG 스타트업 투자·육성 프로그램 홍보 협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3.2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사회투자 이순열 대표(좌)와 온오프믹스 양준철 대표(우), [사진제공=한국사회투자]

ESG/임팩트투자사 한국사회투자(대표 이종익·이순열)는 온오프믹스(대표 양준철)와 ESG 스타트업 투자 및 육성 프로그램 홍보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국내 소셜임팩트/ESG 스타트업의 투자 및 육성 프로그램의 홍보 및 기타 지원을 목적으로 체결됐다. 주요 협력 내용은 ▲소셜임팩트/ESG 스타트업의 투자 및 육성 프로그램 성과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 및 협력 ▲양 기관의 인프라 공유 및 인 교류 등이다.

지난 2012년 설립된 한국사회투자는 ESG 투자 펀드 운용,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ESG 전략 컨설팅 등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수 년간 대기업 및 공기업과 함께 스타트업 육성 및 투자에 대한 사회공헌, CSR 사업을 진행했으며, 대표적인 파트너사로는 서울시·교보생명·IBK기업은행·하나금융그룹·국민건강보험공단·코이카 등이 있다.

지난 2010년 설립된 온오프믹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다양한 형태의 모임, 행사를 모금/모객할 수 있는 이벤트 및 모임 문화 플랫폼이다. 현재 140만 회원과 320만여 건의 각종 데이터베이스(DB)를 보유하고 있으며, 종합 이벤트 비즈니스 플랫폼 벤처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순열 한국사회투자 대표는 “소셜임팩트/ESG 스타트업의 투자 및 육성 프로그램이 지속 확대되는 상황에서 이벤트 비즈니스 플랫폼의 강점을 가진 온오프믹스와의 홍보 협력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양준철 온오프믹스 대표는 “온오프믹스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사투의 ESG 스타트업 투자 및 육성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