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레이·알타바그룹, 전략적 파트너십…웹3 생태계 확대
상태바
퍼플레이·알타바그룹, 전략적 파트너십…웹3 생태계 확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3.20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G&E(Game and Earn) 플랫폼 퍼플레이(PERPLAY)는 명품 패션 메타버스 기업 알타바그룹(ALTAVA GROUP)과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은 세컨드 스킨(Second Skin) 및 BAGC(Bored Ape Golf Club) 브랜드를 적용한 퍼플레이 한정판 NFT를 발행하는 내용과 유저를 위한 다채로운 공동 프로모션 등을 담고 있다.

퍼플레이는 어떤 게임이든 NFT를 장착하고 플레이하면 토큰을 마이닝할 수 있는 웹3 기반의 G&E 플랫폼이다. 유저는 자신만의 NFT를 소유하고 성장시키면서, 평소 즐기는 게임을 퍼플레이 앱에 등록하거나 앱마켓에 있는 게임을 내려받아 플레이하여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다.

알타바그룹은 메타버스 플랫폼과 NFT 아이템을 서비스하는 기업으로, 가상 공간에서 현실 세계 브랜드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알타바그룹은 그동안 프라다, 미우미우, 버버리, 아르마니, 불가리, 발망, 톰브라운 등 다양한 패션·하이엔드 브랜드와 협업하며 인지도를 늘려왔다. 최근에는 국내 골퍼들을 겨냥해 만든 NFT 컬렉션인 BAGC 프로젝트를 출시해 1차 민팅에서 BAGC 완판을 달성하기도 했다.

퍼플레이 임재청 대표는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양사가 보유한 NFT 가치 및 사용성을 제고하고 홀더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며 “알타바그룹이 보유한 IP 브랜드 파워와 퍼플레이의 기술력을 더해 유저들에게 보다 가치있는 웹3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