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SV 2023 솔루션 리뷰] 이셋 ‘이셋 인스펙트’
상태바
[NGSV 2023 솔루션 리뷰] 이셋 ‘이셋 인스펙트’
  • 데이터넷
  • 승인 2023.03.1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보안 플랫폼 통해 제공되는 XDR…위협 인텔리전스 기반 실시간 피드백 제공
탁월한 위협 가시성 제공…심층적인 위협 근본원인 분석 및 사건 대응 지원

[데이터넷] 오늘날 조직은 엔드포인트, 장치, 네트워크에 대한 가시성을 높여, 발생하는 위협과 위험한 직원 행동, 원치 않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인해 수익이나 평판이 위험에 처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 이셋(ESET)의 XDR 솔루션 ‘이셋 인스펙트(ESET Inspect)’는 고도화된 위협으로부터 비즈니스를 보호한다.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되는 이셋 인스펙트는 이셋의 통합 보호 플랫폼 ‘이셋 프로텍트(ESET PROTECT)’의 구성요소로, 복잡하고 고도화된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한다.

이셋 인스펙트는 고유한 동작 및 평판 기반 탐지 기능을 제공하며, 보안 팀에서 이를 완전히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라이브그리드(LiveGrid)’이 제공하는 위협 인텔리전스 기반한 실시간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이셋 인스펙트 고객은 네트워크에서 랜섬웨어와 유사한 동작이 발견될 경우 신속히 알림을 받을 뿐만 아니라 사전에 랜섬웨어를 탐지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위기 관리 담당자와 사건 대응 담당자에게 탁월한 위협 및 시스템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담당자가 신속하게 심층적인 근본 원인 분석을 수행하고 사건에 즉시 대응하도록 한다.

다중 플랫폼 지원해 모든 환경 보호

이셋 인스펙트는 첨단 디지털 보안 분야에서 30년의 경력을 갖춘 보안 벤더의 심층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돼 신뢰할 수 있는 탐지 및 대응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수많은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업계 전반에서 인정받는 기술에 기반한 이셋의 다계층 보호 제품과 긴밀히 통합된다

이셋 인스펙트는 구입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각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제어를 제공한다. 또한 경력 있는 위협 사냥(Threat Hunting) 전문가에게 충분한 기능을 보장한다. 이메일, 네트워크 공격 보호, 안티 피싱, 서버 등 여러 계층 전반에 대한 상세한 네트워크 가시성과 투명한 탐지 규칙을 제공한다.

이셋 인스펙트는 윈도우, 맥OS, 리눅스를 지원하며, 다중 플랫폼 환경에 적합하다. 공개 REST API를 지원하며, 탐지·복원 조치 액세스, 내보내기가 가능해 SIEM, SOAR, 티켓팅 도구 등의 도구와 효과적으로 통합된다. 이셋 인스펙트가 탐지 시에 참조하는 마이터 적대적 전술, 기술 및 공통 지식(ATT&CK) 프레임워크는 복잡한 위협에 대해서도 클릭 한 번에 전체 데이터를 제공한다.

보안 솔루션 배포 방법을 고객이 결정할 수 있다. 고객의 자체 서버에서 온프레미스로 실행하거나 클라우드 기반 설치를 통해 실행할 수 있으므로 TCO 목표와 하드웨어 용량에 맞게 설정을 조정할 수 있다.

이셋 인스펙트는 원하는 수준으로 상세하게 조정하고 자동화할 수 있다. 설치 시 원하는 상호작용의 양과 데이터 스토리지의 규모를 선택한 후 학습 모드를 통해 환경 매핑과 권장 설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셋의 엄격한 평판 시스템을 사용하여 광범위한 필터링으로 보안 엔지니어가 모든 알려진 양호한 애플리케이션을 식별하도록 도와, 보안 팀이 오탐지가 아닌 위협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