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SV 2023 솔루션 리뷰] 이반티 ISA·ZTA
상태바
[NGSV 2023 솔루션 리뷰] 이반티 ISA·ZTA
  • 데이터넷
  • 승인 2023.03.15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프레미스·클라우드 및 UEM 지원으로 제로 트러스트 여정 이행 지원
국내 2000여 고객 및 미국 국방성·NASA 등 다양한 고객에 SSL VPN 제공

[데이터넷] 이반티의 ISA-6000과 ISA-8000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위한 차세대 고성능 SSL VPN 어플라이언스로, 쉬운 설정과 적용, 전력 소비량과 운영 비용을 절감시킨다. 10G의 고속 인터페이스 연결과 데이터의 보안성을 강화한 최신 OS 커널, 온보드 TPM 칩,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위한 REACT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또한 원격 접속에 필요한 풀터널링, 브라우저 기반 접속, 애플리케이션 VPN 등 주요 기능을 비롯하여 기존 모델 대비 3배 이상의 성능 향상과 강화된 보안성을 제공한다.

이반티는 또한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전환에 따라 멀티 클라우드 액세스, 가시성과 분석, 유연한 소비를 제공하는 ZTA 제품을 제공한다. ISA 모델과 하이브리드 구성이 가능해 고객이 중복 투자를막을 수 있다. 단일 클라이언트를 통해 맥, 윈도우, 안드로이드, 아이폰 등 다양한 OS 환경에서 별도의 교육이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기존 온프레미스 서버 및 멀티 클라우드 리소스에 동시 접근하여 업무 효율성을 혁신적으로 높일 수 있다.

이반티의 클라우드 네트워크 및 보안 자동화 플랫폼 뉴런 시큐어 액세스는 ISA와 ZTA에 대한 중앙 통합 관리(설정, 업그레이드, 장애처리 등)를 제공하며 VPN과 ZTA, 클라이언트에서 수집된 빅데이터를 분석해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 디바이스에 대한 UEBA(AI/ML기반 분석) 및 장치 컴플라이언스 상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여 자동화 정책을 수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업 전체의 공격 표면을 줄이고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이반티는 통합 액세스 라이선스(UAL)을 제공해 많은 기업에서 고민하고 있는 제로 트러스트 환경으로 단계적인 전환 경로를 마련해주고 있다. 고객이 단일 클라이언트를 통해 가상화 VPN과 ZTA게이트웨이를 전 세계 데이터 센터와 클라우드 등 필요한 모든 곳에 무제한으로 설치해 하이브리드 액세스를 가능하게 한다

이반티는 미국 국방성, NASA 등 보안을 중시하는 조직, 포춘 500대 기업 80% 이상, 국내 2000여 주요 레퍼런스를 보유한 글로벌 보안 벤더다. 지난 19년 동안 R&D 투자와 250여개 이상의 특허를 바탕으로 SSL VPN 기능과 성능을 제공한다. IT기업에서 많이 사용되는 다양한 OS를 출시 당일 지원(제로 데이)을 업계에서 유일하게 보장하고, 신속하게 업데이트를 지원하는 VPN 전문 벤더이다.

최근 기업의 오픈소스 사용 확대와 다양한 단말을 통해서 클라우드에 산재된 중요자료에 접근하는 환경에서는 보안상 허점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으며 전문화된 해킹 집단의 타깃 공격도 지속적으로 증가되고 있다. 이반티는 제로 트러스트 기본이 되는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UEM) 솔루션을 통해 엔드포인트 단말 관리(단말 관리, 위험기반 취약점 분석 및 패치 등)를 제공해 기업에서 관리되어야 할 단말과 실제 위협이 되는 취약점들을 선별하여 패치를 적용하는데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