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최고고객책임자로 김희수 영업본부장 선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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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도리코, 최고고객책임자로 김희수 영업본부장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3.15 1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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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중심경영 강화 나서…고객 만족도 제고 및 권익 극대화

[데이터넷]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소비자중심경영 강화를 위해 최고고객책임자(CCO)로 김희수 영업본부장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신도리코는 이번 선임을 통해 소비자 중심의 운영 체계를 새롭게 구축, 고객 중심 경영 문화를 전사적으로 확대해 고객 만족도 제고와 고객 권익 극대화를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신도리코는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와 전문 엔지니어를 바탕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한 전사적 공조 체계를 구축·운영해 왔다. 특히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해 통합 콜센터 운영, 현장서비스자동화 구축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조직문화와 관리체계를 발전시켜오고 있다.

김희수 CCO는 “소비자 중심 경영전략 개발 및 실행, 상품·서비스 관련 소비자 만족도 유지 및 향상, 소비자 불만 관리 프로세스 구축 등을 목표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도리코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에서 6회 연속 재인증에 성공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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