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온, AV컴패러티브 2022년 수상 명단 올라
상태바
시큐리온, AV컴패러티브 2022년 수상 명단 올라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03.1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백신’, 머신러닝·평판·패턴 검사 결합 CVS로 탐지율 높여
2019년부터 4년 연속 인증 획득…종합 탐지율 99.9%·과잉탐지 0 기록

[데이터넷] 시큐리온이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평가 기관 AV컴패러티브(AV-Comparatives)의 2022년 수상 명단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AV컴패러티브는 윈도우, 맥 OS, 안드로이드 보안 솔루션을 비롯해 기업용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피싱 방지 및 자녀 보호 보안 솔루션 등의 분야에서 제품별 성능 평가를 진행했다.

시큐리온은 모바일 안티바이러스 ‘온백신(OnAV)’으로 글로벌 보안 기업들과 함께 수상 명단에 포함됐다. 온백신은 머신러닝 검사와 평판 검사, 패턴 검사를 결합한 ‘크로스 벨리데이션 시스템(CVS)’으로 탐지율은 높이고 리소스 소모량은 최소화했다. 2019년부터 4년 연속으로 AV컴패러티브 평가에 참여해 인증을 획득했으며, 지난해 종합 탐지율은 99.9%, 과잉탐지 개수는 0개를 기록했다.

유동훈 시큐리온 대표는 “AV컴패러티브는 평가 기준이 엄격해 업계에서 특히 공신력 있는 인증 기관이다”며 ”머신러닝 기반의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으로 수 년째 안정적인 성과를 내며 글로벌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온백신은 2022년 AV-TEST가 진행한 내구성 테스트에서 ‘안드로이드를 위한 최고의 보안 앱’에 선정됐으며, 프랑스 IT보안 전문 웹사이트 ‘Secu-ordi’의 평가에서도 ‘2022년 최고의 무료 안드로이드 바이러스 백신’으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