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꼼꼼한 중고차 구매 돕는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 오픈
상태바
NHN페이코, 꼼꼼한 중고차 구매 돕는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3.03.1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바조·하나캐피탈과 제휴…중고차 구입 수요 급증한 2030 세대 합리적 소비 지원
페이코 통해 중고차 대출 실행 시 카바조 검수 비용 100% 페이백

[데이터넷]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중고차 구매동행 서비스와 대출 상품을 한 번에 신청할 수 있는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페이코 ‘중고차 구매비서’는 중고차 차량 검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바조’, 여신전문금융회사 ‘하나캐피탈’과 제휴를 통해 론칭한 서비스로, 구매자와 판매자 간 정보 비대칭성이 큰 대표 레몬마켓인 중고차 시장에서 최근 주 구매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2030 세대의 합리적 소비 니즈 충족과 편의성 향상을 목적으로 한다.

이용자들은 페이코 앱 내에서 간편하게 카바조 구매동행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하나캐피탈의 합리적인 중고차 대출 상품까지 원스톱으로 탐색할 수 있다. 페이코를 통해 카바조 서비스와 중고차 대출을 함께 실행할 경우 결제한 카바조 이용 비용을 100% 돌려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3월 한 달간 포인트 프로모션을 실시, 페이코를 통해 카바조 서비스 이용 시 3만 페이코 포인트를 지급하며, 중고차 대출까지 받을 시 대출 금액에 상관없이 5만 페이코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중고차 구매에 대한 2030 소비자 관심도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더욱 합리적인 구매를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서비스를 연계해 소비자들의 페이코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NHN페이코는 핵심 고객층인 2030 세대를 위해 맞춤형 카드 추천 서비스와 금융 정책 및 일정을 제공하는 금융캘린더를 론칭하는 등 이들의 스마트한 금융생활을 돕는 서비스 고도화를 지속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