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여성발전센터, 그래픽·브랜딩 크리에이터 육성
상태바
서부여성발전센터, 그래픽·브랜딩 크리에이터 육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3.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 희망 여성 대상...재직여성 및 특수고용형태 근로자도 가능

[데이터넷] 서울시의 여성전문경력개발기관인 서울특별시서부여성발전센터는 ‘브랜딩 디자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을 운영하기 위한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서부여성발전센터에서 운영할 브랜딩 디자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은 포토샵, 일러스트 등 그래픽 디자인 툴 교육 및 디자인 실무 과정을 통해 아이디어 발상부터 브랜드 디자인을 영상까지 제작하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관련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미취업 여성 구직자를 대상으로 한다.

세부 교육 과정은 직업전문 교육 및 취업대비 교육으로 포토샵과 일러스트, 영상 편집 및 제작(프리미어프로, 애프터이펙트), 포트폴리오 제작은 물론 취업 소양교육 집단상담 프로그램으로 직업카드를 활용한 직업 탐색, MBTI 성격유형 검사 등으로 진행된다. 또 입사지원서 작성 및 컨설팅, 취업마인드 교육, 기업체 현장실습 등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서부여성발전센터에서 진행되는 교육 일정은 4월 3일부터 7월 26일까지 진행된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가 발표되며 비용은 10만원으로 교육 수료시 1차 5만원을 환급하고 취업 및 창업시 2차 5만원을 전액 환급해준다.

한편, 서울특별시서부여성발전센터는 오는 4월 91기(4~6월) 정규강좌를 개강한다. 정규강좌는 직업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직업교육과 취미·교양 생활을 위한 생활문화교육으로 구성돼 있고 현재 서부여성발전센터 홈페이지와 방문을 통해 수강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