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 ‘홈쇼핑모아’, 2월 모바일 홈쇼핑 최다 시청 방송 ‘패션’
상태바
버즈니 ‘홈쇼핑모아’, 2월 모바일 홈쇼핑 최다 시청 방송 ‘패션’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3.03.1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테고리별 시청 비중 1위…재킷/코트 모바일 방송 시청 148% 증가

[데이터넷]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지난 7일 발행한 ‘2월 모바일 홈쇼핑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지난달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가장 많이 시청한 홈쇼핑 상품군은 ‘패션/잡화’로 전체 시청 수의 59.3%를 차지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어 ‘식품/건강(13.4%)’이 두 번째로 많은 시청 비중을 차지했고, ‘화장품/미용(10.3%)’, ‘생활/주방(9.9%)’, ‘가전/디지털(5.4%)’, ‘여행/레저(0.9%) 순이었다.

패션 상품 구매도 증가했다. 2월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재킷/코트 구매는 전 월 대비 148.1% 증가하며 모바일 홈쇼핑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패션 아이템으로 선정됐고, 청바지의 경우 266.3%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그밖에 2월 홈쇼핑모아 방송 알람 설정 순위에서는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가 지난달에 이어 2개월 연속 1위를 기록했고,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가장 많이 시청한 홈쇼핑 채널은 ‘CJ온스타일’이 차지했다.

이번 홈쇼핑모아 모바일 홈쇼핑 트렌드 리포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쇼핑모아 광고주센터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12일까지 ‘주말홈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주말홈대전에는 현대홈쇼핑을 비롯해 홈쇼핑 및 T커머스 10곳이 참여하며,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홈쇼핑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채널별 자세한 할인 정보는 홈쇼핑모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