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어스컴퍼니 ‘플로’, 밀리의서재와 오디오북 협력
상태바
드림어스컴퍼니 ‘플로’, 밀리의서재와 오디오북 협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3.1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드림어스컴퍼니의 오디오 오픈 플랫폼 플로(FLO)가 밀리의서재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고 ‘밀리 전용관’을 오픈하고 오디오북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플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밀리의서재 오디오북은 ‘존리의 금융문맹 탈출’, ‘불편한 편의점’, ‘오늘도 네가 있어 마음속 꽃밭이다’ 등 독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로, 매주 ▲인문 ▲에세이 ▲자기계발 ▲소설 ▲경제경영 ▲부모 총 6개 카테고리에서 2권씩 공개된다. 

밀리의서재에서 청취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저자 낭독 요약본 외에 완독본 등도 함께 선보이며, 플로 오디오홈 내 ‘밀리 전용관’ 전시를 통해 플로 이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찾아 들어볼 수 있도록 했다. 양사는 전용관을 3개월간 시범 운영 후 협력 방안에 대한 논의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드림어스컴퍼니 관계자는 “밀리의서재와 협업을 통해 플로 이용자들이 더욱 즐겁고 유익한 청취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이용자들의 ‘듣는 즐거움’ 확장을 위해 밀리의서재를 포함한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업을 강화해 더욱 풍성한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로는 작년 7월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을 넘어 누구나 자신만의 오디오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도록 오픈플랫폼으로 전환하고 크리에이터 전용 웹 서비스인 ‘플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를 오픈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