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온 ‘온백신 V1.0’, KISA 정보보호 제품 성능평가 획득
상태바
시큐리온 ‘온백신 V1.0’, KISA 정보보호 제품 성능평가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03.0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인증 없이 국가·공공기관 공급 가능…IoT·모바일 종합보안 시장 공략 박차

[데이터넷] 시큐리온은 모바일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온백신(OnAV) V1.0’이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정보보호제품 성능평가를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온백신 V1.0은 ‘모바일 기반 안티바이러스’ 제품으로 안드로이드 버전 11과 12 각각에 대한 성능평가를 받았다.

KISA의 정보보호제품 성능평가 제도는 정보보호 제품의 기술력 향상을 지원하고, 정보보호 제품 도입 시 성능이 우수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안티바이러스는 CC인증 없이 성능평가 만으로도 국가·공공 기관에 도입 가능하다.

유동훈 시큐리온 대표는 “이번 정보보호제품 성능평가 획득으로 당사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일 뿐 아니라, 정부 및 기관 고객을 확대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큐리온은 온백신을 비롯, IoT·모바일 종합보안 솔루션 ‘온트러스트(OnTrust)’, 개방형 OS를 위한 ‘온트러스트 포 구름(OnTrust for Gooroom)’ 등을 출시하고 공공 부문 보안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온트러스트는 모바일 및 IoT 디바이스의 APP 영역과 OS 영역을 동시에 보호하며, ‘온트러스트 TMS’를 통해 실시간 관제 기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