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딜로이트그룹, ‘딜로이트 인사이트’ 앱 출시
상태바
한국딜로이트그룹, ‘딜로이트 인사이트’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3.06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한국딜로이트그룹(총괄대표 홍종성)은 글로벌 비즈니스 주요 트렌드와 이슈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전 세계 딜로이트 전문가들의 경험과 산업 전문지식을 토대로 한 시의적절한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앱 ‘딜로이트 인사이트’를 출시했다. 한국딜로이트그룹의 싱크탱크 역할을 수행하는 딜로이트 인사이트 팀이 고객사들과 일반 대중의 지식 요구를 충족하고자 이번 앱 개발을 주도했다.

최근 각국 중앙은행들의 계속되는 금리 인상, 지정학적 리스크, 인플레이션 등 예측하기 힘든 글로벌 경제 상황으로 국내 기업들과 경제연구소 뿐 아니라 일반 대중들까지 국내외 경제 현안과 산업 전문 지식 컨텐츠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국내 4대 회계법인 최초로 출시된 인사이트 앱은 한국딜로이트그룹 기업 고객 및 일반 대중이 쉽게 접하지 못했던 글로벌 경제∙산업∙경영 전문 지식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활용할 수 있다. 최근 관심이 높아진 금융산업 전망과 첨단 기술 분석 및 ESG 관련 내용 등을 다룬 이슈 분석 리포트들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시각화 포인트로 잘 정리된 카드뉴스 형태로 제공해 가독성과 이해도를 높였다.

특히 글로벌 딜로이트 전문가들의 경제∙산업∙경영 현안 분석 관련 전문 지식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다. 딜로이트그룹의 수석 이코노미스트들의 글로벌 경제전망과 분석 리포트가 매주 게재되며, 분기 CEO/CFO서베이, 자동차구매의향지수 등 경제∙산업∙경영 동향을 반영하는 지표들도 앱에서 주기적으로 만날 수 있다.

딜로이트 파트너 전문가들이 직접 출연한 동영상, 팟캐스트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최근 산업 이슈들과 동향을 쉽게 전달함으로써 잠재고객 대상 커뮤니케이션 역시 강화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앱은 기능적으로도 맞춤형 콘텐츠 추천, 북마크, 알림, SNS공유 등 모바일 전용 기능을 추가해 범용성 및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홍종성 한국딜로이트그룹 총괄 대표는 “딜로이트 인사이트 앱이 기업 임직원뿐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비즈니스 현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경험을 확장하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앱 출시를 기점으로 고객 편의에 중점을 두어 모바일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강화해 보다 차별화된 지식 콘텐츠 개발과 정교한 서비스 지원에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