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큐브아이, 방화벽 정책 관리 솔루션 GS인증 획득
상태바
에스큐브아이, 방화벽 정책 관리 솔루션 GS인증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03.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아이·파이어몬 총판 경험 바탕으로 ‘넷스팍’ 개발
차별화된 UI/UX로 관리 편의성 높여…방화벽 연동 네트워크 통합관리 지원

[데이터넷] 에스큐브아이(대표 오영철)는 방화벽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 ‘넷스팍(Net-SPAC) V1.0’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품질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넷스팍은 방화벽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으로 정책 신청, 승인, 설계, 입력, 적용까지 전반적인 라이프 사이클을 자동 관리하며 방화벽의 통합관리 및 자동화를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방화벽 정책 신청부터 적용까지의 프로세스를 강화, 최적화된 정책을 자동으로 설계 및 적용하며 방화벽 정책 사용 현황부터 분석까지 네트워크 장비 연동 부분을 토폴로지 맵을 통해 제공함으로써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방화벽 정책/배포 관리 기능을 통해 중앙부처의 소속/산하 기관 등에 불필요 차단 정책에 대한 관리가 가능하다.

에스큐브아이는 시큐아이 방화벽, 파이어몬 총판사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시스템 구축과 유지보수 수행 경험을 기반으로 최신의 방화벽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인 ‘넷스팍 v1.0’을 개발, 출시했다. 기존 방화벽 정책 적용 자동화 솔루션을 업그레이드하면서 통합관리 기능까지 추가해 ‘넷스팍’ 경쟁력을 강화했다.

‘넷스팍’은 고객의 관점을 맞춰 차별화된 UI/UX를 제공해 고객사별 맞춤형 다중 결재 프로세스를 지원해 정책 신청 시 사용자 관리와 편의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방화벽 정책 적용 전·후의 컴플라이언스 준수 여부 검사로 안전한 정책관리 프로세스를 운영할 수 있다. 또한 정책의 실효성과 연계되는 NAT, Route를 관리 및 적용해 정책뿐만이 아닌 방화벽과 연동된 네트워크 통합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오영철 에스큐브아이 대표는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의 변화와 고객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넷스팍을 출시 했고 GS 인증을 통해 제품력과 기술력을 인증 받아 기쁘다”면서 “빠른 시일 내 넷스팍을 조달에 등록해 공공 시장에 전략적으로 진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