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안마의자, 봄맞이 온라인 행사 진행
상태바
웰모아 안마의자, 봄맞이 온라인 행사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3.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모아 안마의자는 봄을 맞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웰모아 스마트 스토어와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되며 로보스퀘어, 플렉시 등 다양한 기능과 가격대의 안마의자를 만나볼 수 있다.

웰모아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소비자 만족도 베스트 3 안마의자를 5일간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로보스퀘어, 뉴블리스, 큐빅을 선보이며 최대 5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포토리뷰를 작성할 경우 미세 진동을 통해 눈 주변 근육까지 시원하게 풀어주는 눈 마사지기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내에 구매하신 고객 중 정성스러운 포토리뷰 작성해 주신 3명을 추첨해 네이버 페이 포인트 3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동일한 기간에 현대홈쇼핑 건강관리 기획전에서는 콤팩트한 안마의자로 인기 있는 ‘링크’를 비롯해 웰모아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제품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 카드사 혜택 등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웰모아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봄맞이 안마의자 구매를 고민 중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채널별, 제품 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웰모아 스마트 스토어, 현대홈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