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라운지, 2023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 … 하이파이 오디오 선봬
상태바
기어라운지, 2023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 … 하이파이 오디오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3.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 장비 기업 기어라운지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3 서울국제오디오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서울국제오디오쇼는 국내외 다양한 오디오 브랜드를 알리는 대한민국 하이엔드 오디오 박람회다. 기어라운지는 코엑스 컴퍼런스룸(남) 3층의 300호에서 하이파이(Hi-Fi) 오디오와 헤드폰 및 오디오 액세서리 제품을 전시해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기어라운지는 하이파이 오디오를 청음 할 수 있는 스피커 존(Zone)과 프로페셔널 엔지니어와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모두를 위한 헤드폰 존, 북쉘프 스피커 및 다양한 오디오 액세서리 전시 공간을 운영할 예정이다.

스피커 존에서는 Kii Audio의 Kii THREE BXT System, HEDD의 Tower Mains, Amphion Enjoy의 Argon7LS Hi-Fi 스피커와 PERREAUX의 인티그레이티드 앰프 300iX 및 200iX을 통한 Hi-Fi 오디오 시스템을 청음 해볼 수 있으며, 헤드폰 존에서는 풀레인지 AMT 드라이버가 탑재된 HEDDphone과 방대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Zähl의 헤드폰 앰프 HM1, Austrian Audio의 Hi-X 시리즈 헤드폰을 청음 해 볼 수 있다.

또한 Amphion Enjoy의 데스크탑 북쉘프 스피커 Helium410과 함께 DMSD, Viablue, Vovox, Acoustic Revive, Wavebone, Artnovion의 다양한 오디오 액세서리, 케이블 및 룸 어쿠스틱 트리트먼트 제품을 전시한다.

이 밖에도 전시장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대형 LED 전광판을 설치해 대화면 영상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소개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2023 서울국제오디오쇼를 통해 기어라운지가 소개하는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과 다양한 오디오 제품을 체험해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