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서브리믹 ‘원더쉴드’ 리필 선보여
상태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서브리믹 ‘원더쉴드’ 리필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3.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 보호 위해 플라스틱 양 83%까지 줄여
▲ 본품 125mL(좌)와 리필 110mL(우)
▲ 본품 125mL(좌)와 리필 110mL(우)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플라스틱 쓰레기 줄이기에 기여하고자 서브리믹의 베스트 셀러 ‘원더쉴드’의 리필 제품을 선보인다.

리필 패키지는 본품 용기 대비 플라스틱 양을 83%까지 줄여주어 버려지는 플라스틱으로부터 물을 보호한다.

서브리믹 ‘원더쉴드’는 매끄럽고 부드러운 마무리감, 효과적인 모발 보호를 위한 씻어낼 필요 없는 리브인 트리트먼트로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헤어 에센스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멀티 쉴딩 시스템’이 적용돼 소수성 보호막이 일상에서 피할 수 없는 먼지, 꽃가루, 담배 냄새 등의 각종 외부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며, 드라이나 스타일링에 의한 열 손상으로 인해 건조해진 모발을 살롱에서 관리 받는 것처럼 부드럽고 윤기나 보이는 모발로 가꿔 준다.

한편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지난 21년부터 아시아에서 판매된 ‘원더쉴드 리미티드 에디션’ 수익금의 일부를 전 세계 물 부족 국가의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공급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해 비영리 국제 NGO인 ‘WaterAid’에 기부한 바 있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브랜드 관계자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지구 물 보호 책임감을 가지고 자원 순환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환경 보호하는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새로 출시된 ‘원더쉴드’ 리필 제품은 서브리믹 입점 헤어샵 또는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