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앤컴퍼니·피씨디렉트·코잇, 입학 축하 ‘인텔 정품 CPU’ 프로모션
상태바
인텍앤컴퍼니·피씨디렉트·코잇, 입학 축하 ‘인텔 정품 CPU’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2.2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인텔 공인대리점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은 2023년 신학기 입학생들을 축하하는 의미로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 코잇, 인텍앤컴퍼니 등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패키지 또는 데스크톱 PC를 구입한 소비자들은 정품 혜택을 누리게 된다.

리얼 CPU 사이트를 통해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하면 각 3사 공인대리점 어디서든 3년동안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A/S를 접수한 인텔 정품 CPU가 A/S 기간 내 단종된 경우 차상위 제품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인텔 정품 CPU 구매자들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들을 알리고 올바르지 않은 경로로 반입된 CPU에 의한 불의의 피해를 방지하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인텔 정품 CPU 구입 후 공인대리점 정품 로고 스티커를 확인하고 다양한 혜택과 매월 열리는 프로모션에서 정품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텔은 전문적인 PC 작업자를 위해 지난 1월 13세대 인텔 코어 i9-13900KS 프로세서를 출시했다. 최대 8P 코어, 16E 코어로 24 코어, 32 스레드로 작동하며, 속도와 성능을 자랑하는 최대 클럭은 세계 최초로 6.0GHz로 동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