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커누스, 홈페이지 전면 개편…IoT 기술력 강조
상태바
아이엘커누스, 홈페이지 전면 개편…IoT 기술력 강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2.2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스마트 광학솔루션 기업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사이자 무선센서 기반 사물인터넷(IoT) 전문기업 아이엘커누스는 자사의 차별화된 IoT 기술 및 제품 정보를 보다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 아이엘커누스는 스마트 살균시스템 화장실, 스마트 터널조명 제어시스템, 스마트 회의실, 스마트 톨링(자동 요금징수) 시스템 등 총 10개의 핵심 사업별로 기술 작동원리, 기대효과 등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별도로 구축된 시공사례 페이지에는 여타 IoT 업체들과 차별화된 다양한 실적을 사진과 함께 공개했다. 일반 가정이나 개인 공간 위주로 시공하는 다른 업체들과 달리 공공기관, 공용시설, 상업시설 등 다양한 곳에 대규모로 시공한 실적을 고객 및 투자자들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경험(UX)과 사용자인터페이스(UI)도 개선됐다. 지난 11월 개편된 아이엘사이언스 홈페이지와 마찬가지로 방문자가 사용하는 기기 환경에 맞춰 자동으로 홈페이지 UI가 바뀌는 반응형 웹사이트를 도입했고 제품 이미지에는 실제 모습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3D 그래픽을 적용했다.

이상헌 아이엘커누스 대표는 “차별화된 특허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시공사례와 제품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혁신사례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기술 개발, 사업 수주 등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