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국내 최대 아파트 단지 헬리오시티 엘리베이터TV 수주
상태바
포커스미디어, 국내 최대 아파트 단지 헬리오시티 엘리베이터TV 수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2.23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는 전국에서 가장 규모가 큰 아파트 단지인 서울 송파구 헬리오시티(9510세대) 엘리베이터TV 설치 및 운영 계약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전국 두 번째 규모이자 부산광역시 최대 아파트 단지 LG메트로시티(7374세대)와 국내 세 번째 규모 잠실파크리오(6864세대)까지 수주했던 포커스미디어는 대한민국 대단지 아파트 톱3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번 헬리오시티 수주는 기존에 설치된 승강기 모니터를 포커스미디어가 개발한 엘리베이터TV로 새롭게 교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포커스미디어는 최근 부산 해운대힐스테이트위브 등 권역별 랜드마크 아파트 단지에서도 승강기 모니터 교체 수요를 연속 수주하는 성과를 올렸다.

포커스미디어는 각 부문별 전문가 영입을 통한 업계 유일 전 사업 내재화로 가장 빠른 응대 및 품질관리, 입주민에게 최적화된 영상 콘텐츠 제작, 안전모니터링 요원의 정기 방문 점검 등을 제공하는 운영 경쟁력이 기존 승강기 모니터 교체 수요 및 엘리베이터TV 신규 도입 수주전에서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포커스미디어는 엘리베이터TV 시청자이자 고객인 아파트 입주민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파트너사와의 사업 수행력을 인정받으며 2020년과 2022년에 행정안전부, 한국승강기안전공단과 안전활동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엘리베이터TV 시장 1위 기업으로서 업계를 대표해 산업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포커스미디어는 헬리오시티 84개동, 승강기 201대에 25인치 세로형 엘리베이터TV를 운영한다. 헬리오시티 입주민은 포커스미디어가 제작한 유익한 생활 정보, 입주민 맞춤형 혜택과 관리사무소 공지사항 등을 가독성 높은 영상 콘텐츠로 시청할 수 있다.

포커스미디어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고 아파트를 상징하는 헬리오시티에서 기존 승강기 미디어보드를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로 교체 선택한 만큼 입주민의 생활을 이롭고 다채롭게 하는 콘텐츠와 탁월한 운영 서비스로 믿음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