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코퍼레이션, ‘2023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제공기업 선정
상태바
레뷰코퍼레이션, ‘2023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제공기업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2.2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기업 사업 고도화 위해 인플루언서 콘텐츠 제작, 사업별 마케팅 결과 분석 서비스 제공
오는 3월 10일까지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공식 홈페이지 통해 수요기업 모집

[데이터넷] 글로벌 인플루언서 플랫폼 레뷰코퍼레이션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3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제공기업으로 선정됐다.

지난 2020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은 관광기업들의 사업 고도화를 위해 신기술 도입, UX/UI 고도화, 관광 상품기획 등 혁신활동 비용을 바우처 형태로 제공하는 사업이다. 지난 2022년부터 해당 사업을 지원하고 있는 레뷰코퍼레이션은 수혜기업들의 혁신 성장을 위해 인플루언서 콘텐츠 제작 서비스, 사업별 마케팅 결과 분석 등 마케팅 서비스 바우처를 지원한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지난 2014년부터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하는 플랫폼 ‘레뷰(REVU)’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9년간 해당 플랫폼을 통해 ▲96만 명 이상 인플루언서 풀 ▲540만 건 이상 SNS 콘텐츠 ▲60만 건 이상 광고 캠페인 진행 등 누적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레뷰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레뷰코퍼레이션은 보유한 전국 9개 지사를 거점으로 관광기업 대상의 다양한 관광 서비스 혁신활동 및 중소기업 성장기반 마련을 지원할 것”이라며 “고도화된 관광사업 육성과 지원을 위해 레뷰코퍼레이션이 보유한 전국 단위 영업망을 연결해 기업별 사업 특성에 따른 지역 특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3년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수혜기업 모집은 오는 3월 10일까지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와 함께 레뷰코퍼레이션은 대표 문의전화 및 메일을 통해 서비스 구매 희망 업체 대상 전문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레뷰코퍼레이션은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 사업 외에도 데이터바우처,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등을 지원해 국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대상의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