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왈, ‘봄맞이 대청소’ 네이버 이벤트 진행
상태바
나르왈, ‘봄맞이 대청소’ 네이버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2.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arwal Freo
[사진제공=나르왈]

하이엔드 스마트 로봇청소기 기업 나르왈(Narwal)은 네이버에서 ‘봄맞이 대청소’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나르왈 측에 따르면 10만 원 가격 즉시 할인과 함께 10만 원 알림받기 쿠폰을 통해 총 20만 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26만 원 상당의 액세서리 패키지를 별도로 증정한다.

나르왈 프레오(Freo)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바닥 환경을 중요시 여기는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고안된 제품이다. 하드웨어 사양의 경우 최고 속도 180RPM의 회전이 가능하며, 압력도 최대 12N으로 사람이 직접 걸레질을 하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힘을 가해줄 수 있어 바닥의 오염물을 깔끔하게 닦아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패드의 형태가 원-삼각형으로 이뤄진 게 특징인데, 나르왈 개발팀에서는 원형의 패드가 양 끝에 달려있는 경우 회전할 때 중간 부분에 어쩔 수 없이 틈이 생겨 이를 보완하기 위해 이러한 형태를 고안했다고 밝혔다.

해당 모델은 소프트웨어 측면에서도 첨단 기술이 적용됐다. 청소의 효율을 높여주는 두 가지 요소가 있는데, 과학적으로 청소 경로를 파악해 자동 설정할 수 있다는 것과 2차 오염 방지를 위한 오토 리프팅 모듈 등이 스마트하게 적용됐다. 또한 고효율적인 청소 임무를 수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오수인식 시스템부터 스마트 스윙, 편리한 UI를 위한 터치스크린까지 다양한 기술이 적용됐다.

나르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프레오 로봇청소기를 구매한 고객 중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또는 카페 등을 통해 리뷰 활동을 해주는 이들을 대상으로 각각 상품권 1만 원권을 지급한다”며 “구매 사이트에 리뷰 참여 시 2만 원 상당의 포인트 페이백과 함께 베스트로 선정되면 추가로 2만 포인트를 더 증정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