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참인셀 리추얼 5종’ 롯데홈쇼핑 론칭 예정
상태바
참존, ‘참인셀 리추얼 5종’ 롯데홈쇼핑 론칭 예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2.2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9년 피부전문기업 참존(CHARMZONE)의 프리미엄 항산화 스킨케어 ‘참인셀 리추얼’이 오는 28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참인셀 리추얼’는 참존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 ‘참인셀’의 토탈 항산화 케어 라인으로, 피부 노화로 인해 주름과 탄력, 생기를 잃은 피부를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루틴에 맞춰 개발되었다. 이번 제품은 핑크빛 디자인을 적용한 신규 디자인으로 변신함과 동시에 프랑스 3대 조향사 가문의 프렌치 시크 향을 담아 한층 더 감성적인 스킨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참인셀 리추얼’ 라인은 참인셀 리추얼 소프너(110ml) 참인셀 리추얼 에멀전(110ml) 참인셀 리추얼 앰플(50ml) 참인셀 리추얼 크림(50ml) 참인셀 리추얼 아이크림(30ml)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1등급 프랑스 와인 ‘샤또라뚜르’를 담아 일상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며, 항산화 대표 성분 ‘EGT’, ‘트리플 펩타이드’, ‘CRD-1’ 성분을 담아 강력한 피부 항산화 에너지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 항산화 지표에 따른 6각 집중 케어 시스템에 속하는 항산화, 탄력, 보습, 치밀도, 주름, 리프팅 총 15가지 항목의 피부 개선 효과를 인증받았다.

참존 마케팅 관계자는 “’참인셀 리추얼’ 라인은 무겁지 않고 산뜻한 저자극 제형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피부 자극 없이 촉촉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며 “피부가 건조해지는 환절기철, ‘참인셀 리추얼’과 함께 피부 속부터 탄력있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참존 ‘참인셀 리추얼 5종’은 2월 28일 오전 9시 25분에 롯데홈쇼핑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