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웹 풀스택 개발자 양성 위한 교육생 모집
상태바
토마토시스템, 웹 풀스택 개발자 양성 위한 교육생 모집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3.02.2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수료자에 토마토시스템 정규직 입사 기회 제공…월 최대 30만원 활동비 지원도

[데이터넷]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이 오는 26일까지 웹 풀스택(Web Full-Stack) 개발자 양성을 위한 교육생을 공개 모집한다.

교육은 한국소프트웨어기술진흥협회(KOSTA)에서 진행되며, 3월 20일을 시작으로 6개월간 운영된다. 교육 수료자에게는 토마토시스템 정규직 입사 기회가 주어지며, 교육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월 최대 30만원의 활동비도 지원할 예정이다.

기술적인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개발자 양성을 위해 교육은 이론과 실습, 실무 프로젝트로 진행되며, 커리큘럼은 ▲자바(Java) 기반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프론트엔드 프로그래밍 ▲백엔드 프로그래밍 ▲스프링 프레임워크 ▲마이크로서비스 배포 등 총 17개 과정으로 세분화해 구성됐다.

초대졸 이상의 취업희망자로 나이와 성별에 제한이 없으며,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긍정적 마인드를 가진 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26일까지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원서 접수 마감 후, 면접을 통해 교육생을 최종 선발하게 된다.

토마토시스템 인사 담당자는 “열정 가득한 실력 있는 개발자 양성을 위해 이번 교육과정을 개설하게 됐다. 많은 교육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양질의 교육 기회를 제공하며, 일자리 창출을 통한 사회적 공헌에도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마토시스템은 자사 UI 개발 툴 ‘엑스빌더6’의 공급 활성화로 어느 때보다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달 24일 코스닥 예심 통과로 코스닥 상장 추진을 위한 본격적인 기업공개(IPO)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