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링스 IPW 시리즈 실외용 안테나 공급
상태바
마우저, 링스 IPW 시리즈 실외용 안테나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2.23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링스 테크놀로지스(Linx Technologies)의 IPW 시리즈 러기드형 실외용 IP67 등급 다이폴 안테나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617MHz~7.1GHz의 주파수 범위와 최대 8.7dBi의 이득을 제공하는 실외용 안테나는 다양한 셀룰러, 와이파이 및 LPWA/ISM 애플리케이션에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IPW 시리즈는 금속 및 비금속 표면 모두에 영구적으로 장착할 수 있는 접지면 독립 설계 방식의 다이폴 안테나 솔루션을 제공한다.

링스 ANT-W63-IPW3-NP 와이파이 7/6/6E 실외용 휩 안테나는 2.4GHz, 5GHz 및 6GHz 대역용으로 설계됐다. 해당 제품은 내열성 및 내화학성의 UV 안정 ABS에 내장돼 있으며 N 플러그 커넥터를 사용해 연결된다. 또한 ANT-W63-IPW3-NP 실외용 안테나는 광범위한 와이파이 범위 제공은 물론 사물인터넷(IoT) 장치, 스마트 홈 네트워크 및 원격 모니터링을 위한 안정적인 연결 성능을 제공한다.

ANT-8/9-IPW3-NP 실외용 LPWA 안테나는 868~915MHz 주파수 범위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됐으며 LPWA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이 안테나의 뛰어난 저전력 성능은 원격 제어, 모니터링 및 센싱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하다.

ANT-5GW-IPW3-NP 실외용 셀룰러 서브-6 5G 안테나는 5G NR(New Radio), LTE 및 셀룰러 IoT 애플리케이션에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탁월한 피크 이득과 효율성을 제공해 민간 광대역 무선 서비스(Citizens Broadband Radio Service)를 비롯한 사설 셀룰러 네트워크도 지원한다.

한편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고, 웹사이트에서는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