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스니핏, 새 학기 맞이 ‘엑스키퍼 금빛 응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잇스니핏, 새 학기 맞이 ‘엑스키퍼 금빛 응원 이벤트’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3.02.2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키퍼’ 사용 후기 이벤트 등 진행…추첨 통해 다양한 사은품 증정

[데이터넷] 자녀 PC·스마트폰 종합 관리 서비스 ‘엑스키퍼(XKEEPER)’ 개발 기업 에잇스니핏(대표 박철우)은 2023년 새 학기를 맞이해 ‘엑스키퍼 금빛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에잇스니핏은 방학을 마치고 새학기를 맞이하는 자녀의 안전한 일상과 건전한 PC·모바일 생활을 지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총 3가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모든 이벤트는 중복 참여 및 당첨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엑스키퍼 PC’를 신규/추가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금토끼 한돈, 무선충전 마우스 장패드를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엑스키퍼 모바일’ 신규/추가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금토끼 한돈과 새 학기 응원키트를 선물한다. 새 학기 응원키트는 어프로치노트, 레디칼볼펜, 팝콘스마트톡, USB, 무선충전기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PC+모바일 결합 패키지를 구매하면 두 가지 이벤트에 모두 자동으로 응모된다.

마지막 이벤트는 ‘엑스키퍼’가 필요한 사연 또는 ‘엑스키퍼’를 사용한 후 변화된 자녀의 사연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연 응모 이벤트는 ‘엑스키퍼’ 사용자와 신규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엑스키퍼 이용권, 가족사진액자 무선충전기 등을 증정한다.

‘엑스키퍼’는 하나의 앱으로 자녀의 PC와 스마트폰을 모두 케어할 수 있는 서비스다. PC 및 스마트폰의 사용 시간과 사용 앱 관리, 자녀 실시간 위치 확인 및 이동 알림 기능 등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태블릿 및 컴퓨터, 노트북 등 모든 스마트기기의 동시 원격 관리가 가능하며 ▲사용 시간 관리로 과다 사용 예방 ▲유해한 정보(사이트, 동영상, 앱 등)로부터의 보호 ▲앱·사이트 사용 관리로 자녀 집중력 향상 ▲보행 중 안전 확보 ▲실시간 위치 확인 ▲학교/학원 이동 알림으로 자녀의 오프라인 이동 보호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자녀의 올바른 PC·스마트폰 사용 습관 형성과 자녀의 스케줄에 따른 온·오프라인 일상생활을 케어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박철우 에잇스니핏 대표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 같은 내 새끼’에서 ‘엑스키퍼’가 솔루션으로 활용된 후, 많은 분들이 큰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엑스키퍼’는 단순히 자녀의 PC·스마트폰을 통제하는 서비스가 아니라 자녀의 스케줄을 기반으로 올바른 스마트 기기 사용 습관을 길러줘 자녀를 보호하고, 자녀의 일상생활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서비스다. 부모와 자녀가 서로의 일상에 더욱 관심을 갖고 소통하는 데 활용되는 서비스로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잇스니핏은 ‘2022 창업보육경쟁력강화사업 우수기술 경진대회’에서 자녀보호를 위한 유해물 차단기술 및 스마트 기기 관리를 위한 기술로 기술력과 향후 미래 사업성을 인정받아 최우수상(대전·세종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