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프레소·아이티윈, 서울·부산 조달 비즈니스 파트너 로드쇼 개최
상태바
로그프레소·아이티윈, 서울·부산 조달 비즈니스 파트너 로드쇼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02.2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그프레소 소나 4.0’ 소개…온프레미스·클라우드·SaaS 통합관제 수행

[데이터넷] 로그프레소(대표 양봉열)는 조달 총판사 아이티윈과 서울과 부산에서 비즈니스 파트너 로드쇼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지역 조달 비즈니스 파트너를 대상으로 공공기관 보안운영 플랫폼 구축 전략과 통합보안관제 플랫폼 ‘로그프레소 소나 4.0’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로그프레소 소나 4.0’은 온프레미스 환경 통합로그관리, 클라우드와 SaaS까지 통합해 보안관제를 수행할 수 있다. 라이선스를 추가하는 것만으로 기존 통합로그시스템 체계를 그대로 통합 보안관제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구동언 로그프레소 전무는 “그동안 대부분의 공공기관들은 통합로그관리와 통합보안관제 체계를 별도로 구축해 시스템 별로 데이터를 중복 수집하고 정제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며 “로그프레소 소나 4.0 도입으로 구축 시간과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으며, 공공기관별 보안관리 체계 준비 상황에 따라 통합로그관리시스템 구축부터 통합보안관리 체계로의 전환에 이르는 장기적인 계획을 수립해 실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윤여창 아이티윈 전무는 “제조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통합로그관리에서부터 통합보안관제까지 이어지는 비즈니스 체계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지역 파트너들과 함께 해당 시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