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런트, 차세대 이더넷 테스트용 소형 M1 어플라이언스 출시
상태바
스파이런트, 차세대 이더넷 테스트용 소형 M1 어플라이언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2.2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차세대 기기 및 네트워크를 위한 테스트∙보증 솔루션 선도기업 스파이런트 커뮤니케이션은 차세대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더넷 및 차량용 이더넷을 테스트할 수 있는 소형 M1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유연성을 갖춘 공간 절약형 플랫폼으로 시장 출시 기간 단축 및 신기술 배포 가속화를 돕는 동시에 제품 품질을 개선해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파이런트 M1 어플라이언스는 제품 테스트 라이프사이클 동안 SDN 및 NFV 기술을 검증하고 새로운 네트워킹 제품의 성능 및 벤치마크 테스트를 수행한다. M1의 혁신적인 플랫폼 아키텍처는 최대 8개의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카드(NIC) 슬롯을 통해 이전 버전보다 더 높은 신뢰성과 밀도를 제공한다.

M1 어플라이언스는 다양한 NIC 조합을 지원하므로 특정 테스트 요구에 맞는 어플라이언스 키트를 만들 수 있으며 소형 폼 팩터기 때문에 전력 소비가 적다. 또한 설치할 필요가 없어 사용자로 하여금 간편히 테스트 시스템을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니켓 코슬라(Aniket Khosla) 클라우드 및 IP 제품 관리 부사장은  “차세대 M1 플랫폼은 더 높은 밀도와 더 작은 폼 팩터 아키텍처는 이더넷 네트워크 및 서비스의 규모, 신뢰성 및 성능을 검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해 차세대 기술의 도약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M1 어플라이언스는 네트워크 트래픽, 광대역 테스트, SDN 및 데이터 센터 검증, 디바이스 벤치마킹, 코어 및 에지 라우터와 스위치 검증, 통신사 이더넷 검증 및 가입자 에뮬레이션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스파이런트에 따르면 M1 어플라이언스는 소형 폼 팩터와 높은 포트 밀도로 이더넷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미래 자동차 HIL(Hardware-in-the-Loop) 시스템에 적합하다. 10M(T1S)에서 10G까지 모든 차량용 이더넷 Base-T1 속도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