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인베스트먼트, 김정훈 전 지그재그 CMO·신은선 전 리디북스 COO 영입
상태바
베이스인베스트먼트, 김정훈 전 지그재그 CMO·신은선 전 리디북스 COO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2.20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초기 스타트업 투자사 베이스인베스트먼트는 투자한 스타트업의 실질적인 성장을 돕기 위해 그로스 어드바이저로 김정훈 전 지그재그 최고마케팅책임자(CMO) 및 신은선 전 리디 COO를 새롭게 영입했다고 밝혔다.

김정훈 어드바이저는 “베이스인베스트먼트에서 스타트업의 성장 과정에서 겪게 되는 서비스와 조직의 다양한 문제들을 창업팀과 함께 고민하며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신은선 어드바이저는 “초기 스타트업의 위대한 성장을 함께한다는 베이스인베스트먼트의 미션에 깊이 공감했다”며 “기업 성장의 여러 단계를 직접 밟아 봤던 경험을 토대로 스타트업들의 성장통을 깊이 공감하고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베이스인베스트먼트는 업계 전문가들을 다양하게 영입해 초기 스타트업들이 필요로 하는 지원 및 멘토링 등을 제공해오고 있다. 이번 추가 영입을 통해 마케팅, 운영, 인사, 조직 등과 관련된 다양한 도메인에서의 노하우를 더 심층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신윤호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대표는 “베이스가 투자한 스타트업의 성장을 더 실질적으로 폭넓게 돕고자 추진했다“며 “이번 그로스 어드바이저 영입과 더불어 앞으로도 관련된 더 다양한 시도들을 해 나갈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이스인베스트먼트는 작년 한 해동안 총 32개사를 대상으로 324억원의 투자를 집행했다. 대표적인 포트폴리오사는 시니어 여성 쇼핑 플랫폼 퀸잇(라포랩스), 글로벌 핀테크 기업 트래블월렛, AI기반 위조방지 서비스 마크비전, 판례검색 기반 리걸테크 기업 엘박스, IP기반 컴퍼니빌더 콘텐츠테크놀로지스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