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열매, 싸이월드 공식 미니홈피 오픈
상태바
사랑의열매, 싸이월드 공식 미니홈피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2.17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가 싸이월드에 브랜드 미니홈피를 오픈했다. 싸이월드의 공식 인증 마크를 부여 받는 브랜드 미니홈피는 일반 유저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기능을 누릴 수 있어 많은 브랜드들이 공식 SNS채널로 활용하고 있다.

사랑의열매는 싸이월드 브랜드 미니홈피를 통해 마스코트 캐릭터인 ‘열매둥이’를 앞세워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며 일촌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사랑의열매 미니홈피에는 열매둥이가 주인공인 웹툰 및 숏툰 등 재미있는 게시글이 올라올 예정이며, 귀여운 열매둥이 전용 배경화면 이미지도 게재될 예정이다.

사랑의열매의 싸이월드 브랜드 미니홈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랑의열매는 오는 24일까지 싸이월드 앱을 통해 사랑의열매 미니홈피에 방문해 일촌을 맺고, 일촌평과 방명록을 남기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싸이월드제트 관계자는 “싸이월드는 지난해 9월 사랑의열매와 착한소비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고, 이번에 브랜드 미니홈피까지 오픈하게 됐다”며 “많은 싸이월드 이용자들이 사랑의열매의 미니홈피에 방문해 유익한 정보를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싸이월드 선물가게에서는 열매둥이 미니미를, 다이어리 메뉴에서는 열매둥이 속지가 판매되고 있으며 판매액 중 일부는 사랑의열매를 통해 기부금으로 활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