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랜비아, 비건 트렌드 맞춘 식물성 단백질 2종 출시
상태바
글랜비아, 비건 트렌드 맞춘 식물성 단백질 2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2.1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 코리아’는 최근 단백질 식품 시장의 비건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 ‘옵티멈뉴트리션 골드스탠다드 플랜트’ 식물성 단백질 초코맛 바닐라맛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글랜비아의 ‘옵티멈뉴트리션’은 골드스탠다드웨이, 하이드로웨이, 시리어스매스, 아미노에너지, 카제인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 ‘골드스탠다드 플랜트’는 ‘옵티멈뉴트리션’의 라인업 중 하나로 완두단백, 분리잠두단백 그리고 현미단백으로 구성된 100% 식물성 단백질로 비건(채식주의자)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앞서 글랜비아는 넷플릭스(Netflix)의 예능 ‘피지컬: 100’에 단백질 보충제 브랜드 ‘옵티멈뉴트리션’ 과 ‘비에스엔 신타6’ 제품을 공식 협찬했다. 현재 피지컬: 100'은 8일 기준 넷플릭스 TV쇼 부문(글로벌)에서 1위를 기록하며 연일 인기몰이 중이며, 방송에서 ‘옵티멈뉴트리션’과 ‘비에스엔 신타6’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글랜비아의 공식 판매사이트인 GPN 몰에서는 ‘피지컬: 100’ 공식 푸드협찬사 기념 할인 최대 36%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행사 기간 내 구매 시 전용 쉐이커를 증정한다.

또한 ‘피지컬:100’ 방송 중 제품이 노출된 장면을 찾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태그한 후 인증하면 본품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옵티멈 뉴트리션과 BSN 신타6 공식계정을 통하여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