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인재고시학원, 국가직대비 무료 특강 풀 패키지 접수
상태바
미래인재고시학원, 국가직대비 무료 특강 풀 패키지 접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2.15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1일 정식 오픈, 국가직 대비 전 과목 강좌 특별 모의고사 복습 동영상 제공

고시 전문 학원인 미래인재고시학원(대표 하미나)은 국가직대비 무료 특강 풀 패키지를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래인재고시학원은 지난 1월 27일 인사혁신처에서 발표한 2023년 업무계획에 따라 단순 암기에 의존하는 평가 방식은 축소하고 추론형 문제의 비중을 늘리는 시험제도의 변화에 대비해 공무원 시장 진출과 함께 파격적으로 파이널 무료특강 풀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는 국가직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막판 최종정리와 함께 추론형이라는 신유형까지 대비하는 특강이다.

이러한 미래인재고시학원의 국가직대비 파이널 특강 풀패키지는 전과목 강좌 무료, 출제 예상되는 문항만 엄선해 구성한 특별 모의고사 제공 및 무제한 수강 가능한 파이널 무료특강 동영상까지 제공한다.

국가직 대비 과목인 국어는 3월 11일 개강하며 前 메가로스쿨 LEET 언어이해와 前 메가엠디 PEET 언어추론 전임인 김정원 강사가 선행지표로 보는 국어 추론형 실전모의고사 강의를 진행하며 추론형 엄선 문항 프린트를 제공한다.

영어 과목은 역시 3월 11일 개강하며 김현정 강사가 선행지표로 보는 영어 추론형 실전 모의고사 강의를 진행하며 추론형 엄선 문항 프린트를 제공한다. 행정법 과목은 3월 14일과 16일 개강하며 김정일 강사가 행정법 최신 판례와 출제 유력 엄선 지문 200선 파이널 강의를 진행하며 역시 프린트 교재물을 제공한다.

행정학 과목은 위계점 강사가 행정학 꼭알기, 꼭 알아야 할 기출 엄선 200제 파이널 강의를 3월 9일과 10일 진행하며 역시 교재 프린트를 제공한다. 한국사 과목의 경우 S사 스타강사 출신인 C강사와 함께하는 2023 국가직 대비 한국사 강좌가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미래인재고시학원은 이번 국가직대비 무료 특강 풀패키지 정식 오픈 기념으로 학원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고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과 갤럭시 버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